2019-08-09 게임 뉴스(펍지 "올해 배그 e스포츠 기반 다지기 성공적…2년후 자생 생태계 구축" 등) by dufner

2019-08-09

 

Game

한국게임 판호 발급 재개 팔걷은 정부

한국 게임에 빗장을 걸어잠그고 수년째 판호(게임 서비스 허가권) 발급을 중단한 중국으로 수출길을 열기 위해 정부가 나선다. …파이낸셜뉴스

 

펍지 "올해 배그 e스포츠 기반 다지기 성공적…2년후 자생 생태계 구축"

일간스포츠

 

카카오게임즈 2분기 PC매출 감소…검은사막 해지 탓?

아이뉴스24

 

넥슨, 상반기 최대 매출... 영업익은 마이너스

비아이뉴스

 

NHN, 2분기 매출 3662억…'용비불패M' 신작 모바일 게임 가시화

뉴스웍스

 

NHN "일본 영향력 IP게임 2~3 개발 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정우진 NHN 대표는 9 2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일본 내 강한 개발력을 가진 스튜디오들이 …아이뉴스24

 

'레드덕' 끝내 파산...사라지는 중견게임사들

머니투데이방송MTN

 

체면 구긴 김정주 '넥슨 2.0' 새판짜기 분주…정작 내부는 '뒤숭숭'

(서울=뉴스1) 남도영 기자,박병진 기자 = "회사를 둘러싼 외부 노이즈(exte …뉴스1

 

‘증강현실’의 추락, 마법 잃은 해리포터

2016년 여름 ‘포켓몬GO’가 열풍을 끌 때까지만 해도 증강현실(AR) 게임이 …머니S

 

펄어비스, 2분기 매출 1천523억원 '사상 최대'(종합)

영업익 569억원으로 3.8% 증가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김아람 기자 = 펄어비스는 올해 2분기 연결 매출 1523억원, …연합뉴스

 

게임빌, 2분기 매출 282억원…적자지속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 2019 2분기 연결기준 실적으로 매출 282억원, 영업손실 59억원, 당기 …디지털데일리

 

네오위즈, 2분기 매출 600억원 영업이익 92억원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 2019 2분기 연결기준 실적으로 매출 600억원, 영업이익 92억원, 당 …디지털데일리

 

컴투스, 2분기 매출 1242억원 "서머너즈 효과"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성과에 힘입어 올 2분기 매출 상승효과를 거뒀다. 9일 컴투스에 따르면 올 2분기 매출 124 …머니S

 

ESA, 내년부터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돌입

미국의 ESA(Entertainment Software Association, 엔터테인먼트소프트웨어협회)가 게임물에 적용된 확률 …데일리e스포츠

 

크래프톤, 미스트오버 10월10 출시

크래프톤이 로그라이크 RPG ‘미스트오버’(MISTOVER) 출시일을 오는 1010일로 확정했다. 미스트오버는 게임유저의 도전 …머니

Block Chain

미국 미디어회사, 블록체인 기반 VR 네트워크 만든다

디센터

 

1700 사용자 보유한 SNS '타타', 암호화폐 보상 개시

블록포스트

IT

틱톡, 한국에서 크리에이터 키워 광고시장에서 유튜브와 맞설 태세

비즈니스포스트

 

글로벌 AI 스피커 쑥쑥...아마존·구글·바이두 ‘미래전쟁’

글로벌 AI(인공지능) 스피커 출하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AI 스피커 시장 …조선비즈

MCN

CJENM 다이아티비, 수익구조 만들기를 커머스와 글로벌에서 찾아

비즈니스포스트

 

"유튜브 뛰어드니"…월급 295만→536만원 '껑충' vs 소득 '극과 극'

(서울=뉴스1) 박병진 기자 = 유튜브, 아프리카TV, 네이버TV와 같은 동영상 …뉴스1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0
1
1088